Follow This Blog revealed!
Welcome to my blog!Suka blog ini? yuk langsung follow, caranya dengan meng-klik bulatan keempat yang ada disamping...:-). enjoy!


profile



affies



archive



follow


link
" Sometimes the heart sees what is invisible to the eyes. "

수지 vs 한효주 버전 케이프 코트 ‘같은 옷 다른 느낌’
Wednesday | 3 comments


최고의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여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드림하이’의 히어로 미스에이의 수지와 한류스타 대열에 합류한 한효주가 같은 옷을 입어 화제가 되고 있다. 

드림하이 15회에서 입고 나온 수지의 카멜 케이프가 인기를 끌면서 예전에 한효주가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같은 디자인의 케이프를 착용한 것이 또 다시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수지는 극중에서 도도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여린 내면을 가진 역할로 새침한 긴 생머리 여고생의 이미지를 살려 짧은 주름 스커트와 함께 SJSJ의 카멜 케이프를 매치했다. 

한편 한효주는 디자인코리아 2010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같은 디자인의 케이프를 후드를 탈착하여 착용하여서 같은 옷을 다른 스타일의 패션으로 연출하였다. 

한섬 SJSJ 마케팅실 최은정 주임은 “SJSJ의 케이프형 코트가 극 중 고혜미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잘 표현해 주었으며, 한효주는 후드를 탈착하여 단아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 주어 그녀만의 스타일을 잘 소화해주었다. 특히 두 인기 스타가 입은 케이프형 코트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귀뜸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jknews.co.kr
경제를 읽는 바른 시각 재경일보(www.jkn.co.kr)
저작권자 ⓒ 재경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Labels: ,


« Newer
Older »